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제일 좋아(맛집)

잠실 방이동 고깃집을 부셔보즈아아!!(꼬기죠아)

728x90

지난 주말 내리는 비를 뚫고~

잠실에 외식을 다녀왔습니다

(마스크 코에 꾹꾹 누르고!)

 

나는 고기 없이 못 사는 사람이라서 

주기적으로 고기를 섭취해주는 사람인데!

 

또 하나의 맛집을 발견해서 

공유해 드릴까아아~ 해서 포스팅합니다!

(내돈내산)

 

 친구 피셜 

별점 

5점 만점 중

무려 4.5 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64-9

저녁 시간에 갔던 거라 매장 내부의 사진을 더 찍지는 못했지만

깔끔했던 것이 기억에 남는다.

 

또 룸 형식은 아니지만, 테이블마다 분리되어있어 

방해받지 않고 고기를 흡입할 수 있었다..>__<

 

내부도 내부지만, 숟가락 젓가락 또한 

살균이 되는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이 시국에 조금 더 믿음이 가는 곳!!

 

우리는 목살 2인분과 토르티야를 추가로 주문했는데,

그렇게 배가 고픈 상태로 간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막상 먹으니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구성!

그리고 소스는 

왼쪽부터 순서대로 

갈치 속젓, 레몬 간장소스, 쌈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취향껏 골라드시길!

또한, 사진에는 없지만

셀프바가 따로 있어 모자란 반찬들은 추가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기!

 

추가한 또띠아

우리가 처음 방문했다고 하니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마늘은 기름 그릇에 함께 있으니 같이 구워 먹고,

저 빈 그릇은 고기가 다 익으면 거기에 올려놓고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으라는 말까지

 

아 그리고 

이 집에는 대게 딱지장 돌솥 비빔밥이 유명하다고 하니!! 꼭 드셔 보세요 

저희는 배가 안 고팠어서ㅠㅠ 먹지 못했어요..

 

완벽해 완벽해.

맛도 있고 서비스까지 좋은 집은 정말 오랜만인 듯..! 

 

방이동 맛집을 발견한 것 같아서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계산하는 순간까지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셨고,

가보지는 못했지만, 화장실은 외부에 따로 있다고 한다.

(이것 또한 참고하시길!)

 

 갈비를 부수러 조만간 또 방문할 예정.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대박 터지시길~ 이미 대박 난 듯하지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