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두번째 이야기

728x90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그 두 번째 이야기.

.

.

.

자 이어서 집주인이 보증금 돌려줬다고 15분 안에 나가라고 했던 썰..^^

지금 생각해보면 또 어이가 없는데,

AM 8:10분 쯤 집주인이 와서 방을 체크하고(대충 깨끗하게 썼나.. 망가진 거 없는지)

다 했을 때가 8:25분쯤 됐나..

 새로 옮기는 집에 10시 이후에 간다고 얘기해뒀어서

 

"미안한데, 나 조금만 있다가 나가도 될까? 대충 1시간 정도?

옮기는 집에 10시 이후에 도착한다고 얘기했어."

 

"응 안돼. 방금 보증금 돌려줬잖아. 이제 너는 우리 집에 있을 이유가 없어.

15분 안에 나가^^"

 

.. 대략 이런 식으로 얘기해서 급하게 우버 부르고 짐을 하나하나 나르는데,

하필 내가 우버 기다리면서 짐을 잠시 뒀던 곳이 집주인 차 뒤였던 것.. 

 

"미안한데, 나 나가야되서 짐좀 빼줄래?"

 

라며.. ㅎㅅㅎ.. 그래도 다행인게 옮기는 집이 

한국 분들이 살고 계시던 집이라서 급하게 연락해서 

짐을 같이 옮겨주셨다 ㅠ_ㅠ

그것도ㅋㅋㅋㅋ집 앞이 C-train이 다녀서, 기사님이 길 건너서 내려주심 ㅋㅋㅋㅋㅋ

덕분에 하나하나 다 들고 날랐다..ㅎㅅㅎ(집 뒤에 주차장 있었는데..)

이때 리를빗 조금.. 서러웠다..ㅎㅎㅎ이게 뭔 난린가..ㅋㅋㅋㅋ싶기도 하고 

한국에선 다 포장이사했는데 ㅠㅠ 

 

 

애니웨이.

새로운 집에서의 생활은 더욱 행복했다!!

마음 맞는 친구들이랑 살아서 더 그런가?? 

 

일단. 1층 현관에 보안 키를 찍고 들어와야 해서 비교적 안전하다!

+ 24시간 돌아가는 CCTV가 있던 것으로 기억!

다운 타운 안에 위치하고 있어 C-train 무료구간이다!

집 바로 앞에 역이 있음. 

무엇보다 야경 맛집이었던 우리 집♡

너무 좋았다. 해가 지는 것과 뜨는 것 모두 좋았다.

가끔 멍하니 보고 있으면 너무 힐링-

 

친구들과 살면서 좋은 점이 가끔 모여서 재밌게 놀 수 있는 것

우리 집이 거의 아지트였던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쉬는 날엔 같이 쇼핑도 가고 놀 수 있어서 

좋았다. 

그 와중에 이걸 기록한다고 ㅋㅋㅋㅋ

카메라까지 산..^^ 경서뉘..

그래도 사진 보면 카메라는 확실히 다른 거같다. 아무래도 사길 잘했어.


첫 핼러윈을 준비하면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다녔다!

할로윈 주가 되면 가게들이 이렇게 꾸며놓는다! 

 

멀쩡한 사진이 없네.. 술..술이 취했나 .. ?

캘거리는 교통카드를 매달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2020년 3월 이후에는 집에만 거의 있어서(풕킝코로나..) ㅜㅜ

구매하지 못했다. 

 

그래도 부지런히 카페도 가고 나름 일은 다 잘 다님ㅎㅎ

먹고살아야 하기에 

집 근처 크로아상 맛집! 
이름 까먹은..정체모를 음료.. 아시는 분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한 번은, 아이스링크를 타러 갔는데 너무 오랜만에 타서 ㅋㅋㅋㅋ

솔직히.. 쬐애끔 무서웠다..ㅎ

나가기 무서워하는 뒷모습. 초보들을 위해 저렇게 지지대..?를 대여해준다. 


다음 편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친구들과 집에서 파티를 했는데 

"쓸모없는 선물 주기"를 주제로 했었다.

.

.

.

남자애한테 코코넛 비키니 선물한 썰~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심지어 내가 만든 수제 비키니^^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

'여행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홀로 여행 (JEJU ISLAND)  (22) 2021.05.12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첫번째 이야기  (26) 2021.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