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명랑핫도그 로제핫볶이!!!

728x90

요즘 로제가 대세이긴 한가봐유~ 

너도 나도 로제 떡볶이가 유행인데!!

 

저번에 삼첩분식에 로제 떡볶이를 먹어봤었는데 

그것도 되게 맛있게 잘 먹었던 기억이 있다!

 

왜 이 사진만 있는지 의문.. 열심히 찍었던 거 같은데

 

아무튼, 얼마 전에는 명랑 핫도그에 로제 떡볶이가 또 기가 막히다는 소문을 듣고..ㅎㅎ

질 수 없다. 남들이 맛있다는 건 먹어봐야 하는 사람이라

 

 

두둥

!!!!

(소리 벗고 팬티 질러~~~~~~)

 

1-2인분 기준

사실 이렇게 따로 배달되어 오지만,

먹기 편하게 가위로 싹둑싹둑 해보았다.

 

아마 핫도그 변경이 안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참고하시길! 

 

 떡볶이만 먹었을 때는 약간 꾸덕꾸덕..? 하고 안에 치즈가 숨겨져 있었다!!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았음! 한번 먹고 치우기 좋은 양..?

 

또,

핫도그 밑 손잡이 부분에 어떤 맛인지 표시가 되어 있어 좋았다!

물론 다 먹을 거지만 ㅎㅎ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핫도그와 떡볶이의 조합이라 

= 맛난 거 + 맛난 거 

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나는 맵 찔이라서 그럴 수 있었겠지만,

한 1-2개 정도 먹다 보니 어.. 매.. 매운데? 하는 맛?

근데 개인적으로 엽떡은 약간.. 어때!!!!! 맵지!!!!!!!!! 하는 느낌이라..

별로 선호하는 편이 아닌데, 

이거는 맛있게 매운맛이라 긋긋

 

 

.

.

.

 

 

그렇게 맛나게 먹고..

제빙기 청소를 열심히 했다..

다음엔 뭐먹쥐..?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