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게 제일 좋아(맛집)

경기도 광주 샤브샤브 뿌시기(Feat. 참고로 경기도 광주 시민 아님)

728x90

최근에 올라온 맛집 정보 중 대부분이 경기도 광주라서..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오해하실 수도 있어서..

저는 경기도 광주 시민이 아닙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맛집이 많다는 얘기를 듣고...ㅋㅋㅋㅋ

찾아갔을 뿐..

 

먹는 거엔 진심인 한국사람..

 

 

쨌든. 오늘도 경기도 광주 맛집이다 이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맛집 소개는 

" 홍두깨 "

 

 

교통편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가능한 자차로 가세요.

(따라해보세요 가능한~)

외곽이라 택시 , 버스를 오래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당.

 

 

썬바위홍두깨칼국수전문점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360

 

 

 

 

다른 손님분들이 계셔서 매장 내부를 자세히 촬영하지 못했으나,

아빠 다리를 하고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과 일반 테이블 자리로 구분되어 있어

자리 선택에 조금 더 용이했던 거 같다.

 

기본 테이블 세팅

 

우리는 소고기 야채 샤브 칼국수 2인을 주문했는데 

꽤나 얼큰했다. 아니 나는 매웠다(나는야 맵찔이) ㅠ^ㅠ 

 

그리고 매장에서 식사하면 저 보리밥을 제공해주는데 

뭔가 쌈장에 휙휙 비벼먹는데 

되게 간단한데 맛나다..ㅇㅂㅇ! 

 

 

평소에 못 먹었던 야채 한방에 때려 넣고 온 기분

 

아 그리고 

직접 칼국수 면을 뽑으신다고 하십니당! 

그래서 더욱더 쫄깃쫄깃~ 한 느낌?! 

 

 

 

 

총 평점 : ★★★★☆

 

 

 

 나는 음식에 장난친 것처럼 매운맛을 안 좋아하는데 

홍두깨의 샤부샤부는 맛있게 매워서 계속 씁~씁~ 하면서도 먹게 되는 맛이었다.

(참고로 나는 신라면도 매워하는 사람)

하지만 그럼에도 별점이 한 개가 빠진 이유는 

외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차가 없다면 교통편이 조금은 불편할 수 있겠다 생각을 했고

화장실이..^^ 조금 오래된 건물이라 낡아있었다.

그러므로 총평점은 4점!!!!!!!

 

하지만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할 만큼 맛있게 먹고 나왔다.

추천추천!!!! 

 

 

(화장실 내부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의 업로드 글 중 신천에 있는 샤부샤부 가게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

그 가게와 비교를 하자면

 

 

매콤~한 샤브샤브 + 쫄깃쫄깃한 생면 칼국수 -> 광주 홍두깨

얼큰한 샤브샤브 + 부드러운 계란 볶음밥 -> 잠실 신천 샤브샤브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저의 취향입니당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