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서니의 소소한 일상

이천 시몬스테라스 방문 후기~

728x90

 

 

 

 

날씨가 요즘 너무 좋타~ 

딱 가을 날씨 !!

친구랑 오랜만에 외곽으로 빠져서 어딜갈까아~ 하다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던 이천 시몬스 테라스를 방문하게 되었당.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면

 

 

 

 

사진처럼 곳곳에 표지판으로 안내되어 있어 길 찾기가 수월했당.

그냥 슝슝 따라가면 됨

 

이천 시몬스 테라스에는 시몬스 침대뿐만 아니라 

카페와 먹거리, 볼거리 , 포토존과 라운지 등등이

있어서 꽤나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특히 이곳이 핫한 포토존이다.

 

 

 

그래서 나도 찍었땅ㅎ

(여기가 진짜 이쁨)

 

 

시몬스 테라스답게 잠에 관련된 테스트도 할 수 있었다.

 

 

 

 

나는야 당연히 꿀잠 희망러 ㅎㅎㅎ

잠 잘 자는 사람이 제일 부러움 

 

안쪽으로 들어가면 침대와 침대 시트? 커버? 도 있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었다.

 

 

 

 

우리는 구석구석 본 게 아니라서 이 정도만 포스팅할 수 있었고,

아마 더 찾아보면 더 귀엽고 자세한 안내도 받을 수 있을 거같당

 

 

그리고 근처 닭갈비집 가서 닭갈비 부시고 집감.

 

 

 

 

 

아무튼 재밌었땅 :)  

 

728x90